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신곡 '플립 댓(Flip That)'으로 여름을 정조준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플립 댓'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플립 댓'을 포함해 '더 저니(The Journey)', '니드 유(Need U)', '포스(POSE)', '페일 블루 닷(Pale Blue Dot)', '플레이백(Playback)'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실렸다. 여름 앨범인 만큼,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초록색 나무와 파란 하늘, 가지 각색의 12개의 의자가 담겨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플립 댓'은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를 담았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6월 발표한 미니 4집 '앤드(&)'로 빌보드 6개 차트에 진입,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3일 연속 1위, 미국을 포함한 3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을 차지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플립 댓'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